Elves, Rogues, and the Rifts of Faynore
엘리시아의 달, 페이놀로 가서 신비로운 모험을 계속하세요! 특징: 로그가 되어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은신술과 뒤치기 등의 새로운 특성과 제작할 수 있는 새로운 무기와 방어구를 즐겨 보세요. 엘프가 되어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고유의 귀 모양과 머리 모양과 피부색 등을 갖춘 새로운 종족이 추가되었습니다! 변화무쌍한 틈새를 조심하세요! 무작위로 생성되는 동굴로, 안에는 교묘한 함정과 퍼즐이 숨겨져 있습니다. 포털 나이트가 제시간 안에 틈새의 끝에 도달하지 못하면, 그때까지 안에서 발견한 모든 보물은 영원히 사라집니다! 생존 확률을 높이기 위해 친구들과 함께 도전하세요. 완전히 새로운 전리품! 틈새 안에는 진귀한 보물이 아주 많이 숨겨져 있습니다. 하지만 그런 보물을 차지하려면 깊은 곳에 위치한 대장간을 찾아야만 합니다! 엘프 도시와 로그 길드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는 섬들로, 매력적인 캐릭터와 정치적인 음모로 가득합니다. 페이놀로 친구들을 초대하세요! 페이놀에서 방장으로서 게임 세션을 열어 다른 플레이어들과 함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단, 페이놀에서 찾은 아이템은 DLC를 보유한 플레이어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