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te Drop 5: 블랙 아이스
Special Ops 의 새로운 미션 "블랙 아이스", 스노우모빌로 설원을 가르며 다이아몬드 광산으로 침투한다. 광산을 영원히 봉쇄할 초강력 폭탄이 설원을 녹아내리게 할 것이다. 업계 역사상 최초로 온라인 다운로드를 지원하는 Special Op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