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te 드롭 9: Oasis
한 때 휴양객들이 사랑하는 그림 같은 도피처였던, 메머드급 호텔 오아시스는 이제 고대 요새의 꼭대기를 차지한 수많은 전장들과 함께 멀티플레이어의 낙원이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