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te 드롭 23: Boardwalk
햇살 가득한 오후, 저지 해안가 보드워크 위에서 펼쳐지는 멀티플레이어 배틀. 롤러코스터의 긴 줄 사이를 슬쩍 끼어들고, 해변에 잠복 중인 적군을 처치해 아케이드를 점령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