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te 드롭 17 - Offshore
헬기장, 크레인, 상대를 제압하고자 배치된 저격수들로 가득한 새로운 멀티플레이어 맵의 바다 한복판 유정에 갇히고 말았다! 적에게 직접 돌진하는 방법 외에는 어찌할 도리가 없다! 아래를 잘 살피지 않으면 떨어지므로 조심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