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te 드롭 14: Intersection
뉴욕의 다리는 폭격으로 파손된 식료품점과 주변 아파트의 1, 2층 등 두 구역에서 플레이어들이 초집약적으로 전투를 벌이는 완전히 새로운 "Face Off" 맵의 배경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