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te 드롭 13: Arctic Recon
육해공 모두 칼날 같은 정확성이 필요한 이 Special Ops 임무는 공습을 위한 비콘을 심으면서 여러분을 러시아 전함 파괴 임무로 데려갑니다. 지상군이 격퇴당하기 전에 정찰 헬리콥터를 타고 비콘의 위치를 찾아내서, 전함이 항구를 탈출하지 못하게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