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te 드롭 10: 킬 스위치
전자기 펄스로 무장한 스나이퍼 팀은 Special Ops Mission에서 러시아의 항공모함을 무력화해야 한다. 물속에서 선박을 공격할 때처럼 하늘에서 보는 시점으로만 팀 명령을 수행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