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hoes of the Blood War
Dark Alliance 서버가 2/24/2025에 서비스를 종료하며(종료) 해당 날짜부터 더이상 게임을 구매할 수 없게 됩니다. 기본 게임 및 모든 DLC는 현재 게임을 소유한 분이라면 누구나 오프라인 싱글 플레이어로 계속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대혼란에 약간의 마법을 더해 보세요. 이 궁극의 다크 얼라이언스 확장판에는 매력적인 새로운 캐릭터 1개와 총 6가지 레벨로 구성된 도전적인 던전 2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Echoes of the Blood War로 다크 얼라이언스의 경험을 확장하세요. 매력적인 새로운 캐릭터 Auralla, a Tiefling warlock의 주요 기술은 주문 발동과 군중 제어입니다. 신규 던전 – The Abandoned Mines: 듀에르가 광산 속 깊은 곳에서 기이한 광신도들이 트롤에게 행하는 실험을 조사하세요. 신규 던전 – Spawn of Yeenoghu: 오지를 탐험하며 놀 진영이 악마 군주를 소환하지 못하게 저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