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닌 팩을 통해 주인 없는 사무라이가 되어 도시를 누비세요. 세 파트의 무료 DLC로 제공됩니다. 모두 모으면 전체 의상과 특별한 검이 주어집니다. 두 번째 파트 구성: - 생존자의 수제 장갑—커스텀 제작된 장갑으로 정확하게 타격하세요. - 생존자의 수제 마스크—마스크를 쓰고 그림자와 하나가 되세요. - 생존자의 수제 경량 가드—가벼운 가드로 신속하게 방어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