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chland 액션 및 어드벤처롤플레잉
로닌 팩을 통해 주인 없는 사무라이가 되어 도시를 누비세요. 세 파트의 무료 DLC로 제공됩니다. 모두 모으면 전체 의상과 특별한 검이 주어집니다. 첫 번째 파트 구성: - 생존자의 수제 자켓—눈에 띄지 않는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 생존자의 수제 브리치—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도록 섬세하게 제작되었습니다. - 생존자의 수제 트레이너—가볍게 이동할 수 있는 편안한 운동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