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ing Light 2: Stay Human - Nightrunner Bundle
새로운 나이트러너 번들을 구매해보세요. 낮에 생존자를 돕든, 밤에 위험을 감수하든 전투에서 적들을 절단내고 자비를 보이지 마세요. 번들 구성: 나이트러너 의상 — 덥고 피로 축축한 날에 입으세요. 최첨단 도끼 — 여기저기에 절단된 사지가... 적들을 쉽게 절단내고 피가 강처럼 흐르게 만드세요. 나이트러너 코트 — 축축한 상황에서도 멋지게 보일 수 있습니다. 나이트러너 바지 — 주변을 돌아다닐 때도 편안합니다. 나이트러너 트레이너 — 밤에 은밀히 위험을 지나가세요. 나이트러너 글러브 — 손을 잘 보호하면서도 기동성을 잃지 않습니다. 나이트러너 마스크 — 후회할 일이 생기지 않도록 조심하는 게 좋죠. 그림자 속에서 누가 지켜볼지 절대 알 수 없으니까요. 나이트러너 가드 — 괴물들이 물어뜯지 않게 해줍니다. 적어도 팔은 지켜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