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ing Light 2: Stay Human - Chicken Bundle
유례를 찾기 힘들 정도로 화난 새가 되어보세요. 도시에서 꼬리 깃털을 흔들고 새로운 서열을 가릴 시간입니다. 누구도 두려워하지 않는 닭이 되어 나쁜 달걀을 깨트려 오믈렛을 만들어야 합니다. 적을 할퀴고 흉터 내는 발톱을 사용해서 겁쟁이로 만드세요. 비행 능력을 의심하는 사람이 있다면 깃털처럼 가벼운 패러글라이더를 통해 하늘을 나는 능력을 증명하세요. 번들 구성: 수탉 의상 — 이 의상을 입고 상대하는 모든 적을 물리치세요! 닭 발톱 — 진정한 우두머리 수탉이 되어 적을 할퀴고 상처 내세요. 출혈 효과는 덤입니다! 닭 날개 — 닭이 왜 지붕 위에서 뛰어내렸을까요? 네, 신규 패러글라이더 스킨으로 하늘을 날기 위해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