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chland 액션 및 어드벤처롤플레잉
권위 팩을 통해 도시에 법질서를 회복하고 모두가 규칙을 따르도록 하세요. 세 파트의 무료 DLC로 제공됩니다. 모두 모으면 전체 의상과 특별한 해머가 주어집니다. 세 번째 파트 구성: - 양손 권위 해머—사람들이 반항하기 쉽지 않을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