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위 팩을 통해 도시에 법질서를 회복하고 모두가 규칙을 따르도록 하세요. 세 파트의 무료 DLC로 제공됩니다. 모두 모으면 전체 의상과 특별한 해머가 주어집니다. 두 번째 파트 구성: - 위협적인 건틀렛—사용법에 따라 법질서 유지에 탁월합니다. - 위협적인 윈드브레이커—이 윈드브레이커로 범죄자들을 처단하세요. - 위협적인 가죽 가드—가죽 가드로 평화를 지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