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위 팩을 통해 도시에 법질서를 회복하고 모두가 규칙을 따르도록 하세요. 세 파트의 무료 DLC로 제공됩니다. 모두 모으면 전체 의상과 특별한 해머가 주어집니다. 첫 번째 파트 구성: - 위협적인 자켓—이 자켓을 입고 정의를 위해 싸우세요! - 위협적인 카고 바지—법 집행에 필요한 모든 것을 담을 수 있습니다. - 위협적인 하이톱—특별한 하이톱으로 정의를 구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