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ngeons Of Hinterberg
지금 사전 예약하고 독점 X-Blade 시리즈 검을 받아 모험을 개선해 나아가 보세요! 알프스를 탐험하세요! 빙하 아래로 스노보드를 타고, 숲 속으로 집라인을 타고, 산을 오르고, 호숫가에서 커피를 마시며... 다음 던전을 찾는 동안에 발견할 수 있는 장소는 충분합니다! 스타일을 뽐내며 처치하세요! 힌터버그의 구석구석에 몬스터들이 도사리고 있으며 검과 마법 기술은 몬스터를 막는 데 필수적입니다. 바람을 이용하고, 마법을 부려서 스노보드를 만들거나, 적을 젤리 블록으로 얼리세요! 탈출구를 찾으세요! 던전을 용감하게 통과하려면 최첨단 스포츠 장비와 좋은 오른팔 이상의 것이 필요합니다. 힌터버그의 던전은 놀랍고 도전적인 퍼즐로 가득 차 있습니다. 머리, 마법 기술, 그리고 책에 있는 모든 트릭을 사용해 문제를 해결하세요! 지역 주민을 만나세요! 지역 주민 및 다른 모험가들과 교우관계를 구축하며 하루하루를 보내세요! 지역 주민 중 몇은 여러분이 더 강해지도록 돕거나 새로운 트릭을 가르쳐 줄 것입니다. 물론 재미와 셀카를 위해 오는 사람들도 있죠… 하지만 좋은 관계는 하루하루를 더 기억에 남게 만들 뿐만 아니라 더 나은 슬레이어가 되는 열쇠이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