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ne: Imperium - Rise of Ix
수상에 빛나는 Dune: Imperium의 첫 번째 확장팩으로 스파이스는 계속 흐릅니다! [i]Dune: Imperium[/i]의 첫 확장팩, [i]Ix의 등장[/i]로 [i]Dune: Imperium[/i]을 최근 몇 년 동안 최고의 보드게임 중 하나로 만들어준 스릴 넘치는 게임 플레이가 한층 더 깊어집니다. [b]테크놀로지[/b]를 획득하여 오랜 시간 이어지는 혜택을 누리세요. 강력한 [b]드레드넛[/b]으로 전장을 지배하세요. [b]잠입자[/b]를 파견해 상대를 따돌리세요. 새로운 [b]Epic 게임 모드[/b]에서 더 많은 것들이 걸린, 더 긴 게임을 즐기세요. [i]Ix의 등장[/i]에서 부를 늘리세요. "제국을 차지하기 위한 투쟁은 계속 이어집니다! Ix 행성에서의 기술적 발견으로, 이것을 얻는 자는 전략적 우위를 점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초암공사의 넓은 발 덕분에 자원을 거래하고 자신의 권력을 더욱 키울 수 있게 되었습니다. 강력한 전함들이 아라키스에 새로운 분쟁을 일으키면서, 친숙했던 전략이 새로운 국면으로 접어들었습니다. 이제 세 개의 대가문이 추가로 분쟁이 뛰어듭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