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OM Eternal: Year One Pass (Add On)
당신은 인류를 멸종의 위기에서 구해냈지만, 그에는 대가가 따릅니다. 칸 메이커를 처치함으로써 우주의 힘의 균형이 깨지면서 모든 생명이 위험에 처했습니다. 이제 일어나 DOOM Eternal: The Ancient Gods에서 모든 것을 바로잡을 때입니다. Year One Pass에는 두 개의 캠페인 확장팩, The Ancient Gods -- 파트 1, 2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The Ancient Gods - 파트 1 지옥의 군단이 천국을 쑥대밭으로 만들고 차원을 넘어 세력을 확장하려 하고 있습니다. 우르닥으로 돌아가는 험난한 여정을 헤쳐나가고 우주의 운명을 다시 한번 결정하세요. 이제 모든 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The Ancient Gods - 파트 2 당신은 신을 부정하고 고대의 악을 깨웠습니다. 이제 흩어진 센티넬 부대를 모으고 지옥의 마지막 요새를 뚫고 들어가 암흑 군주와 결전을 벌이세요. 온 우주의 영혼이 당신에게 달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