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ctor Who: The Edge of Reality 디럭스 에디션
소닉 스크류드라이버 및 장갑 네 가지 추가: 12대 닥터의 소닉 스크류드라이버 11대 닥터의 소닉 스크류드라이버 10대 닥터의 소닉 스크류드라이버 9대 닥터의 소닉 스크류드라이버 갈리프레이안 가죽 장갑 12대 닥터 검은 장갑 사이버맨 장갑 리버 송 장갑 직접 소닉 스크류드라이버를 쥐고 13대 닥터(음성: 조디 휘태커)와 합류하여 우주를 구하세요. 그리고 10대 닥터(음성 찬조: 데이비드 테넌트)도 만나보세요. 우주와 시간을 넘어 잊지 못할 모험을 경험해 보세요. 공포스러운 괴물과 맞서고 기묘한 미스터리도 풀어보세요! 오리지널 닥터 후 스토리 일련의 오류로 시간 자체가 위협을 받는 카오스버스에서 기묘한 미스터리를 파헤치며 두 명의 위대한 닥터와 파트너가 되어 보세요. 밝혀진 새로운 재앙의 정체 공포스러운 새로운 위협과 대립하며 달렉, 우는 천사, 사이버맨을 포함한 기존 닥터 후의 괴물들과도 맞서야 합니다. 스릴 넘치는 어드벤처 게임플레이 논-VR 플랫폼을 위한 이번 Doctor Who: The Edge of Reality에는 Doctor Who: The Edge of Time을 토대로 새롭게 구성 및 확장한 스토리와 더불어 새로운 게임플레이, 새로운 도전과 탐험할 수 있는 새로운 장소가 준비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