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A6 낙원의 수영복 코스튬 세트
낙원의 수영복 코스튬 총 26종의 할인된 세트입니다. ■대상 캐릭터 잭, 티나, 쟌 리, 하야부사, 카스미, 엘레나, 배스, 코코로, 하야테, 레이팡, 아야네, 엘리엇, 라 마리포사, 브래드 웡, 크리스티, 히토미, 베이먼, 릭, 밀라, 마리 로즈, 뇨텐구, 호노카, 라이도우, 디에고, NiCO, Phase 4 ※본 콘텐츠는 「시즌패스2」 대상상품입니다. 중복구입에 주의해 주십시오. ※이 세트에 포함된 상품은 단품으로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중복구입에 주의해 주십시오. ※이 다운로드 콘텐츠를 사용하려면 최신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이 다운로드 콘텐츠를 사용하려면 대응하는 캐릭터의 사용권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