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각】DOA6 바니걸 코스튬 세트
전작의 인기 코스튬이 『DEAD OR ALIVE 6』에 복각! 바니걸 코스튬 총 16종의 할인된 세트입니다. ■대상 캐릭터 「티나」「카스미」「엘레나」「코코로」「레이팡」「아야네」「라 마리포사」「크리스티」「히토미」「밀라」「마리 로즈」「뇨텐구」「호노카」「NiCO」「Phase 4」「모미지 」 ※이 세트에 포함된 상품은 단품으로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중복구입에 주의해 주십시오. ※이 다운로드 콘텐츠를 사용하려면 최신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이 다운로드 콘텐츠를 사용하려면 대응하는 캐릭터의 사용권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