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A6 디자인 콘테스트 2019 코스튬 세트
디자인 콘테스트 2019 코스튬 총 6종의 할인된 세트입니다. ■대상 캐릭터 「배스」「밀라」「마리 로즈」「호노카」「NiCO」「Phase 4」 ※본 콘텐츠는 「시즌패스4」 대상상품입니다. 중복구입에 주의해 주십시오. ※이 세트에 포함된 상품은 단품으로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중복구입에 주의해 주십시오. ※이 다운로드 콘텐츠를 사용하려면 최신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이 다운로드 콘텐츠를 사용하려면 대응하는 캐릭터의 사용권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