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A5LR 카탈로그 No.51
『DEAD OR ALIVE 5 Last Round』용 코스튬 카탈로그 파일입니다(무료). 이 파일을 다운로드하시면 게임 내에 아래 코스튬이 등장하게 됩니다. ■수록 DLC 「모두의 할로윈 코스튬 2017」 ■대상 캐릭터 「마리 로즈, 호노카, 레이팡, 히토미, 코코로, 페이즈4, 엘레나, 크리스티, 사라, Alpha-152, 쟌 리, 아인, 잭, 릭, 재키, 베이먼, 레온, 이이 나오토라」 ※카탈로그 파일만으로는 코스튬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 DLC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최신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