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A5LR 카탈로그 No.29
『DEAD OR ALIVE 5 Last Round』용 코스튬 카탈로그 파일입니다(무료). 이 파일을 다운로드함으로써 게임 내에 아래 코스튬이 등장하게 됩니다. ■수록 DLC 「뉴커머 응원 코스튬」 ※카탈로그 파일만으로는 코스튬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 DLC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최신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