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A5LR 카탈로그 No.25
『DEAD OR ALIVE 5 Last Round』용 코스튬 카탈로그 파일입니다(무료). 이 파일을 다운로드함으로써 게임 내에 아래 코스튬이 등장하게 됩니다. ■수록 DLC 「스위트 섹시 코스튬」 ■대상 캐릭터 「마리 로즈、호노카、레이팡、히토미、코코로、Phase 4、엘레나、크리스티、사라、Alpha-152、쟌 리、아인、잭、릭、잭키、베이먼、레온」 ※카탈로그 파일만으로는 코스튬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 다운로드 콘텐츠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최신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