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A5LR 카탈로그 No.24
『DEAD OR ALIVE 5 Last Round』용 코스튬 카탈로그 파일입니다(무료). 이 파일을 다운로드함으로써 게임 내에 아래 코스튬이 등장하게 됩니다. ■수록 DLC ■대상 캐릭터 「카스미、아야네、뇨텐구、모미지、레이첼、티나、리사、밀라、파이、하야테、하야부사、라이도우、배스、아키라、겐 푸、엘리엇、브래드 원」 ※카탈로그 파일만으로는 코스튬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 다운로드 콘텐츠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최신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