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C 플레이어블 캐릭터 「아큐라 from “Gunvolt Chronicles: Luminous Avenger iX”」
EX 플레이어 모드에 아큐라(『Gunvolt Chronicles: Luminous Avenger iX』)가 추가됩니다. 뮤턴트로 뒤덮인 광대한 우주를 “희망의 디바” RoRo와 함께 돌파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