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owiz음악
CLEAR PASS : S14 CLEAR POINT BOOSTER를 구입하면 아래의 혜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① 클리어 포인트 부스트 : 플레이에서 획득한 클리어 포인트가 부스트되어 사용자가 클리어 패스의 보상을 더 빨리 받을 수 있습니다. ② STEP 30 보장 : 시즌 14 종료 시 CLEAR PASS STEP이 자동으로 STEP 30에 도달하며, 시즌 종료 후 자동으로 보상이 획득됩니다. ※주의 본 부스터만 구입하면 프리미엄 보상을 획득할 수 없습니다. 프리미엄 보상을 획득하려면 CLEAR PASS : S14 PREMIUM TICKET을 별도로 구입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