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T 5 - Energy Content Pack
"에너지 콘텐츠 팩의 일부로 신규 차량 4종에서 미국 및 유럽 자동차계의 전설들을 등장시켰습니다. 대서양 서부에서는 엄청난 파워를 지녔으며 대부분의 극단적인 조건에서 생존하도록 설계된 두 종의 트럭인 쉐보레 실버라도 1500 및 GMC 시에라 프리런너가 씬에 등장합니다. 동부에서는 프랑스의 상징적인 제조사의 실험을 통한 노력 끝에 스포티함과 엄격함을 결합하여 모든 주행로를 정복하도록 설계된 차량인 눈길을 사로잡는 알피느 A110 스포츠 X가 씬에 등장합니다. 포르쉐 타이칸 터보 S도 마찬가지라 할 수 있습니다. 혁신적인 괴물 전기차로 미래적인 파워와 정교한 엔지니어링을 결합하여 700 bps 이상을 쉽게 출력해냅니다. DIRT 5의 다양한 전 세계의 주행로에서 달리기에 안성맞춤입니다. DIRT 5에서 신규 차량 4종을 두드러지게 할 클래스를 사용하였으며 참여 가능한 또 다른 맞춤형 이벤트 25종을 추가한 커리어 모드를 포함하여 신규 차량 4종을 모든 게임 모드에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브라질, 뉴욕, 남아프리카, 네팔 및 더욱 다양한 목적지를 방문하여 역동적이며 극단적인 기후 조건을 극복해야 하는 신규 시나리오에 참여해보세요. 두 개의 신규 전용 스폰서인 사이트 및 매드크록 옵션도 커리어 모드에서 이용 가능하며 본 스폰서와 계약한 상태에서 신규 이벤트를 완료하는 경우 맞춤형 상징, 스티커, 랜야드 및 커스텀 상징 에디터 옵션 등의 신규 개인 맞춤화 아이템이 해제됩니다. 본 팩의 콘텐츠를 이용하려면 DIRT 5를 소유해야 합니다. 본 팩은 Amplified Edition 및 이어 원 업그레이드/에디션 소유자 지원용으로 포함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