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gital Deluxe
Ara: History Untold의 지도자 5명(엘리자베스 1세, 징기즈칸, 네페르티티, 사포, 조지 워싱턴)을 현대 지도자 스킨 세트로 업그레이드합니다. 이 세트를 통해 해당 지도자들의 게임 내 의상을 현대적인 양식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Ara: History Untold Deluxe Edition 구매 시 해당 보너스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