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uxe Theme Pack
비트 과수원의 환상적인 세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동물 밸리! 디럭스 테마 팩 덕분에 새로운 모드에서 색상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또한, DLC는 좋은 선물을 포함 : 10 씨앗과 100 동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