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ad Rising 4: Frank Rising
Dead Rising 4: Frank Rising에서, Frank West는 Willamette 좀비 무리의 새로운 좀비가 됩니다. 괴기한 좀비 돌연변이의 강력한 능력을 갖추고 인간의 살을 탐욕하게 된 Frank는 자신의 욕구를 채우면서 도시를 빠져나갈 방법을 찾아 행동해야 합니다. 정부가 그의 사건 파일을 영원히 닫아버리기 전에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