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ad Rising 3: 최후의 요원
Los Perdidos의 알려지지 않은 이야기 에피소드 4에서는 헌신적인 ZDC 요원인 Brad Park가 감염 발생에 대한 끔찍한 진실을 알아내고 자신의 일생을 바친 임무의 어두운 면을 보게 됩니다. 이 새로운 추가 스토리는 새로운 임무, 5가지 새 무기, 새로운 콤보 무기, 새로운 차량 및 새 복장이 포함되어 있으며 추가 게이머 점수와 Dead Rising 3 본편에서 사용할 수 있는 PP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