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ad Man's Hand Pack
Dead Man’s Hand Personalization Pack을 사용하여 모든 멀티플레이어 게임에서 승리하세요. 카드 수트 무기 위장, 죽음의 레티클 그리고 새 애니메이션 콜링 카드로 진정한 용병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