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ad Island 2 - SoLA
캘리포니아 최고의 음악 페스티벌인 SoLA의 무대로 뛰어들 시간입니다. 하지만 명심하세요. 이 페스티벌은 고대의 유적 위에 지어졌다는 사실을 말이죠... 사이키델릭한 비트가 엘에이 최후의 축제 현장 한가운데에서 울려 퍼졌습니다. 이제 그곳에 남은 건 혼돈과 썩은 살점, 그리고 어둠 속을 배회하는 끔찍한 괴물뿐입니다. 정체를 알 수 없는 이 괴물은 아직도 피에 굶주려 있습니다. 현실의 가장자리에서 광란의 축제를 벌이고 있는 어둠의 음악에 맞서 싸울 준비가 되셨습니까? Dead Island 2의 두 번째 스토리 확장팩에서 이 음악의 정체를 파헤쳐보세요. 새로운 스토리 치명적인 바이러스로 인해 사람들이 피에 굶주린 좀비로 변해가는 가운데, 이 세상의 너머에서부터 원시적인 리듬이 울려 퍼지기 시작합니다. 이 리듬의 정체는 바로 오토페이즈의 "비트"입니다. 플레이어는 수상한 경고 메시지에 이끌려 SoLA 페스티벌로 향합니다. 끔찍한 폐허로 변해버린 현장을 탐험하고, 세상을 위협하는 위협을 막아내야 합니다. 새로운 장소 LA(지금은 다들 헬에이라고 부르죠) 한가운데에 자리 잡은 음악 페스티벌은 이제 피와 내장으로 물들어 버렸습니다. 이곳에서 울려 퍼지는 "비트"는 전 세계의 모든 생명체를 좀비로 만들어버릴 정도로 무시무시한 힘을 갖고 있습니다. 새로운 적 채찍 좀비 - 오토페이즈로 인해 자기혐오에 시달리는 새로운 궁극 변종 좀비입니다. 이 끔찍한 괴물은 자해 강박으로 인해 스스로 토막 내버린 내장을 채찍처럼 휘둘러 먼 거리에서 공격해 옵니다! 핏덩어리 좀비 – 또 하나의 새로운 궁극 변종 좀비입니다. 이 좀비는 자신의 불안정한 신체를 부패한 핏덩어리로 분해해 스스로를 피해 면역 상태로 만들 수 있습니다. 이후 다른 곳에서 몸을 다시 형성해 싸움을 이어갑니다. 핏덩어리 좀비의 심장에서 분출되는 부패한 피는 강력한 공격력을 자랑합니다! 새로운 전설 무기 리퍼 – 야구방망이에 회전 톱날을 달아 만든 치명적인 무기입니다. 무시무시한 절단력을 자랑합니다. 톱날 발사기 – 회전하는 톱날을 발사하는 중화기입니다. 원거리에서 적의 머리와 사지를 날려버리는 데 특화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