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ad by Daylight: 니콜라스 케이지 챕터 팩
역작의 연기를 경험할 준비를 하라. Dead by Daylight의 니콜라스 케이지 챕터에는 신규 생존자인 전설의 배우 니콜라스 케이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번 애드온을 구매하면 독점 꾸미기 아이템인 니콜라스 케이지를 위한 극귀 고르곤의 침 의상과 더불어 청록색 재킷을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생존자는 니콜라스 케이지입니다. 네, 정확히 들으셨습니다. 100편이 넘는 영화를 제작한 영화계의 아이콘인 니콜라스 케이지는 어떤 프로젝트에서도 무한한 창의력을 제공하지만, 이 상황에는 대비하지 못했을 겁니다. 니콜라스 케이지가 지금까지 연기한 역할 중 가장 치명적인 역할을 맡아 안개로 들어옵니다. 관객들을 숨죽이게 할 시사회를 위해 레드 카펫을 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