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ad by Daylight: 오릭 셀 팩(6000)
오릭 셀은 Dead by Daylight의 새로운 재화입니다. 이 팩은 캐릭터(라이선스 및 비 라이선스) 및 개인화 아이템 잠금 해제와 구매를 위한 오릭 셀을 6000만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