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4: Dark Dreams Don't Die - Powerstar Golf 의상 세트
David Young의 특별판 Powerstar Golf 의상을 차지하세요! 이 팩에는 인기 게임 Powerstar Golf의 로고와 디자인이 들어간 David Young 전용의 콜라보 티셔츠와 후드 티 2장이 들어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