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2] Kingdom Come: Deliverance - Sir Hans Capon (2)
사랑받는 젊은이 한스 케이폰 경은 최근 새로 발견한... "열정"으로 인해, 심장이 터질 것만 같다고 합니다. 킹덤 컴: 딜리버런스의 두번째 DLC "용감한 한스 케이폰 경의 사랑의 모험"은 이 인기 캐릭터가 만난 최고의 미녀에게 구애하는 과정을 담고 있습니다. 용감한 한스 케이폰 경의 사랑의 모험이 해피 엔딩으로 끝나기 위해서는, 그의 사랑의 기술 뿐만 아니라, 그의 충실한 측근인 당신, 헨리의 힘도 필요합니다. 이는 3가지 새로운 퀘스트를 공통짓는 주요 목표가 되며, 당신은 퀘스트를 수행하면서 연가를 읽고, 밤의 밀회를 주선하고, 길길이 날뛰는 도축업자를 말리고, 피에 굶주린 도적떼의 야영지에 잠입하거나, 주사위 놀음 토너먼트에 참가하고, 시체를 파내거나, 살인 사건을 조사하고... 그리고... 음.... 살인 사건을 몇 개 일으키기도 하겠죠. 물론 이것은 모두 다 사랑을 위해서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