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berpunk 2077: Phantom Liberty
게임 소개 팬텀 리버티는 사이버펑크 2077의 새로운 스파이 스릴러 어드벤처입니다. 신 미합중국 NUSA의 대통령이 탑승한 궤도 왕복선이 나이트 시티에서 가장 위험한 지역 상공에서 격추됩니다. 지금 대통령을 구할 수 있는 사람은 오직 당신뿐입니다. 사이버펑크 용병 V가 되어 스파이 활동과 정치적 음모로 얽힌 그물 속으로 뛰어들고 최고 권력층과 암시장 용병의 거친 세계가 맞물려 있는 스토리를 파헤쳐야 합니다. 총질에 혈안이 된 민병대가 장악하고 철권통치를 하는 지도자가 다스리는 도시 속의 도시 '도그타운'에 잠입하세요. NUSA의 잠복 요원 솔로몬 리드(이드리스 엘바)의 도움과 조니 실버핸드(키아누 리브스)의 지원을 받아 짓밟힌 충성심으로 복잡하게 꼬인 그물을 풀고, 모든 기술을 총동원하여 비열한 사기꾼, 그림자 같은 넷러너, 무자비한 용병이 득실대는 세계에서 살아남으세요. 차세대 하드웨어의 성능을 활용하여 제작된 팬텀 리버티는 새로운 게임플레이 메카닉과 긴장감 넘치는 운반 작업, 의뢰, 임무로 가득합니다. 자유와 충성에는 항상 대가가 따른다는 걸 스릴 넘치는 메인 퀘스트를 통해 느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