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ist Simulator: The Exile
1925년 유럽. 보이지 않는 세상과 보이지 않는 지하 세계가 있습니다. 계산원 몹은 가능성의 변두리에 존재합니다. 이들은 상상할 수 있는 가장 귀중한 상품인 생명을 거래하며, 마드루가드의 신더더드 집계에서 배분하고 계산합니다. 당신도 그들 중 하나였죠. 이제 당신은 등에 걸친 옷가지와 빌린 몇 년 동안의 엄청난 재산만 남긴 채 도망자 신세가 되었습니다. 당신이 배신한 계산 군주는 3개 대륙에 걸쳐 당신을 추적해서라도 당신이 훔친 모든 심박수를 회수하려고 합니다. 이름 없는 벨벳의 안개 속으로 사라지거나... 치명적인 전리품으로 호의와 부를 얻어 새로운 삶을 살거나... 아니면 도전을 선택하여 불가능한 일을 시도하세요. EXILE은 컬티스트 시뮬레이터의 확장팩으로, 여러분이 알고 있던 모든 규칙을 깨고 새롭게 만들어줍니다. 하나의 새로운 레거시 승천을 향한 길고 익숙한 길은 잊으세요. 유럽과 그 너머를 여행하세요. 오래된 표식을 불러내세요. 유령이 출몰하는 장소를 약탈하세요. 낯선 이름과 거래를 하세요. 시간 틈을 타 탈출하세요. 10가지 새로운 엔딩 교활함, 인내, 고뇌, 모호함, 그리고 그게 다가 아닙니다. 여러분의 비행은 어떻게 끝날까요? 승리는 무엇이고 패배는 무엇일까요? 서른세 개의 도시 헝가리 섭정의 이상한 시절의 부다페스트. 철의 늑대의 손아귀에 있는 카우나스. 메시드에서 시인들과 차를 마시거나 그라나다에서 예술가들과 압생트를 마셔보세요. 앰버 로스토크, 레드 비엔나. 알렉산드리아, 그리고 보이지 않는 세라퓸. 니즈니 만국 박람회의 마지막 날. 마라케시, 영광을 위해. 그리고 더 많은... 어떻게 시작하나요? 파피에게 빚을 갚고 추방 유산을 받으면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메뉴 화면에서 바로 시작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