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usader Kings III: Wards & Wardens
모두가 장난감과 게임으로 즐거운 어린 시절을 보내는 것은 아닙니다. 어떤 아이들은 본분이라는 부담을 안고, 어린 시절부터 몇 년에 걸친 세심한 교육과 엄격한 훈련을 받으며 어른이 되었을 때의 책임감을 항상 생각하며 자라죠. 이번에는 어린 통치자와 후견인이 현대 전략 게임의 주인공이 됩니다. Crusaders Kings III: Wards & Wardens는 수상의 영예를 안은 Paradox Interactive의 중세 역사 게임, 정교한 전략이 필요하며 강렬한 몰입감을 선사하는 롤플레잉 게임의 새로운 이벤트 팩입니다. Crusader Kings 커뮤니티에서 투표로 선정된 이번 테마에서는, 영원한 영광을 노리는 치열한 전투와 음지의 위험이 도사리는 세계에서 어린 왕자들과 귀족들을 양육해야 합니다. 기술 습득과 인격 형성 다양한 새 교육 이벤트들로 궁정의 아이들을 위한 훈련이 더욱 정교해집니다. 이제 궁정 어린이들의 교육에서 정규 지도와 소중한 인생 교훈을 위한 상호작용이 더 강화됩니다. 기술뿐만 아니라 인격까지, 더 훌륭하고 모범이 될 특성을 형성해 미래에 중요한 책무를 다하는 인물이 되도록 양육하세요. 어른이 되었다고 교육이 끝나는 것은 아니죠. 성인이 되어도 대학에 진학해 세계를 더 깊이 이해하며 교육을 이어 나갈 수 있습니다. 권력의 싹 왕실과 귀족의 아이들은 정치적 인물로서 결코 무시할 수 없는 존재감을 드러냅니다. 가장 어린 아이들조차도 궁정의 여러 사람으로부터 지도를 받죠. 의원, 기사 그리고 새롭게 추가되는 핵심 직책인 유모까지, 왕실 자녀의 성장에 결정적인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어린 통치자들은 영향력과 회유에 특히 민감하며, 어린 왕자의 권력을 호시탐탐 노리는 부도덕한 섭정들로부터 보호받아야 합니다. 위험으로 가득한 어린 시절을 겪으며 자신의 가치를 증명하세요. 인질 귀족 아이들은 외국의 궁정에서 인질로서 중요한 외교적, 전략적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궁정에 귀족 아이들을 들이는 것이 새로운 전략이 될 수 있죠. 궁정의 아이들은 충성심이나 평화를 보장하는 역할을 하므로 적대적인 궁정의 아이들을 충실한 동맹으로 키움으로써 적대 궁정의 저항력을 약화할 수 있습니다. 그 과정에서 아이들은 의무감과 감사함 사이에서 갈등하게 될 수도 있겠죠. Crusader Kings III: Wards & Wardens 이벤트 팩에서 중세 시대의 새 역사를 써 내려가며 여러분의 궁정이 아이들의 웃음(또는 눈물)으로 가득 채워지는 걸 지켜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