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usader Kings III: Elegance of the Empire
이 의상 팩으로 통치자들을 최고로 화려한 옷과 보석으로 치장하세요. 황제 헨리 2세와 여황제 쿠니군데의 예복과 의복을 바탕으로 한 해당 팩에는 새로운 로브 및 드레스를 비롯해 역사적으로 고증된 왕관 및 기타 물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챕터 II 소지자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