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usader Kings III: Chapter II
수상에 빛나는 Paradox Interactive 중세 전략 인생 시뮬레이션 Crusader Kings III의 챕터 II로 영지를 여러 추가 사항과 함께 최신 상태로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크고 작은 팩이 들어있는 챕터 2의 신규 콘텐츠로 새로운 모험, 전략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새로운 기회 그리고 내 가문의 관점에서 다시 쓰는 역사가 더욱 방대해집니다. 챕터 II 포함 사항: Elegance of the Empire(챕터 II 구매 시 즉시 플레이 가능) Crusader Kings III 챕터 II 소지자에게만 특별히 제공되는 의상 팩으로 중부 유럽 캐릭터들을 최상급 의상과 보석으로 치장하세요. 헨리 II세 및 여황제 쿠니가데의 의복과 예물에서 영감을 받은 이 팩에는 신규 예복과 드레스뿐만 아니라 역사 속 왕관과 기타 왕권 상징물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Tours and Tournaments(출시: 2024년 11월 18일) 위대한 모험과 활동을 시작하세요. 봉신을 두 눈으로 직접 확인하기 위해 영지 순방에 나서세요. 재력과 군사력을 과시하기 위해 대규모 토너먼트를 개최하세요. 성대한 결혼식으로 벗과 적들에게 깊은 인상을 심어주세요. 하지만 언제나 적들의 계략을 조심하세요. 악의를 숨기기엔 파티만큼 좋은 것도 없으니까요. Wards and Wardens(2025년 3월 5일 출시) 새로운 이벤트로 아이들의 양육과 교육에 깊이와 다채로운 상호작용이 추가됩니다. 부모, 교사, 관리인, 어떤 어른이라도 아이들의 성격으로 인해 서로 부딪힐 수 있습니다. 고집불통에 완강한 아이들은 어른들의 가르침을 따르려 하지 않기 때문이죠. 하지만 엄격한 훈육으로 세대 간의 유대를 평생 유지할 수도 있습니다. Legacy of Persia(2025년 4분기 출시) 추후 출시될 플레이버 팩으로, 아바스 왕조의 기세가 기욺과 함께 시작된 유프라테스와 인더스 땅 사이의 세력 다툼을 다룹니다. 이 다사다난한 지역의 역사와 문화를 조명하기 위한 새로운 정부 및 종교 형태가 도입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