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w Country
때는 1990년, 에드워드 크로우의 불가사의한 실종과 에드워드 소유의 테마파크 크로우 컨트리의 갑작스러운 폐쇄 후 2년이 흘렀습니다. 그러나 주인공 마라 포레스트가 오며 고요가 깨지고 맙니다. 답을 원한다면 크로우 컨트리 깊숙이 들어가 찾아내야 하죠... 이 서바이벌 호러 게임에서는 버려진 테마파크의 기이한 평온을 조사하고, 퍼즐과 수수께끼를 풀며 실력을 시험하게 됩니다. 엉뚱하고 장난스러운 환경에 속지 마세요. 크로우 컨트리는 뭔가 끔찍히 잘못되었습니다. 새 지역을 해제하고, 되돌아가며, 또 더 많은 걸 발견하면서 점차 에드워드가 정말로 테마파크를 폐쇄한 이유와, 불가사의하게 사라진 곳을 알아내게 됩니다. 상당히 불안한 소문을 들었지만, 그게 사실일 리가…..없는 거겠죠? 까마귀 찾기와 볼거리 구경에 더 관심이 있는 테마파크 방문객이라면, 탐색 모드로 크로우 컨트리에 도사리는 정체불명 괴물의 공격을 걱정하지 않고 모험할 수 있습니다. 그것도 그럴게, 이 괴물의 진짜 정체가 무엇인지 안다면….. 사람은 어디까지 야망을 따라갈 수 있을까요? 구원받기에는 너무 사악한 죄도 있을까요? 무모한 자만심과 인간의 탐욕에 관한 이야기, 그리고 지금 그 중심에... 당신이 있습니다. 대체 당신은 누구죠, 마라 포레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