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ut — The flaming one
— 유니크 등급 “The flaming one” 장갑차; — 신규 캐빈: “Inferno”; — "Yongwang" 유탄 발사기; — 초상화: “Chet Flame”; — “Hermit” 기동 부품 (2 개), "Buggy wheel ST" (2 개); — 장비: “Averter”, “Cheetah”, “Gasgen”, “KA-2 Flywheel”; — “Toxin”, “Shadow of success” 페인트 캔; — 게임 내 코인 1500개; — 새로운 부품을 미리 사용할 수 있음; — 사용 가능한 부품의 수가 50으로 증가. 미스터리한 쳇 플레임이 소유했다던 전설적인 머슬카로, 마치 지옥에서 튀어나온 것 같은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쳇은 적을 몰아내는 댓가로 자신의 목숨을 내놓았지만, 가끔 사람들은 그의 자동차가 화염에 휩싸인 모습과 함께 황무지를 질주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고 합니다. 유니크 장갑차는 무장, 장갑, 그리고 속도의 완벽한 균형을 보여주는 장비입니다. 차고에 이 차량을 입고시키려면 “Packs” 탭으로 이동하여 원하는 장갑차를 선택하시고 “Assemble”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패키지를 구매하시면, 차량을 조합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부품의 상한선이 50으로 증가합니다. 단, 창고의 상한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패키지를 구매하시면 몇몇 구조 부품에 대한 우선 접근 권한을 제공해 드립니다. 몇몇 부품은 단 하나만 존재할 수 있습니다. 페인트 캔을 사용하면 장갑차에 특별한 도색을 입힐 수 있습니다. 코인 — 마켓에서 다른 생존자가 판매하는 장갑차 부품을 구매하거나, 작업대의 사용료를 지불하는 데 사용되는 게임 내 화폐입니다. 주의! 복수의 패키지를 구매하실 경우, 각각의 패키지가 제공하는 코인이 중복되어 여러분의 계정에 지급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