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ut – Ronin
— 유니크 등급: “Ronin" 장갑차; — 신규 온오프 근접 무장: “Tachi” (2 개); — “Kensei” 캐빈; — “Hermit” 기동 부품 (4 개); — 장비: “Cheetah” 엔진, “Chameleon” 투명 모듈, “Ampere” 제너레이터; — "Master Miyamoto" 초상화; — "Rough sand" 그리고 "Gladiator's skin" 페인트 캔; — 새로운 부품을 미리 사용할 수 있음; — 게임 내 코인 1500개; — 사용 가능한 부품의 수가 60으로 증가. “무장과 장갑은 한낱 도구에 불과할 뿐이다. 전사의 진정한 힘은 영혼에서 나온다. 뼈를 깎는 훈련과 엄격한 규율, 그리고 굳센 의지를 가지고 있다면 적이 패배를 직감하기도 전에 쳐부술 수 있을 것이다” — 미야모토 사범. 유니크 장갑차는 무장, 장갑, 그리고 속도의 완벽한 균형을 보여주는 장비입니다. 차고에 이 차량을 입고시키려면 “Packs” 탭으로 이동하여 원하는 장갑차를 선택하시고 “Assemble”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패키지를 구매하시면, 차량을 조합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부품의 상한선이 60으로 증가합니다. 단, 창고의 상한을 초과할 수 있음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패키지를 구매하시면 몇몇 구조 부품에 대한 우선 접근 권한을 제공해 드립니다. 몇몇 부품들은 유니크 부품이기 때문에 단 한 개의 부품만 존재할 수 있습니다. 페인트 캔으로 장갑차에 나만의 도색을 입힐 수 있습니다. 코인 — 마켓에서 다른 생존자가 판매하는 장갑차 부품을 구매하거나, 작업대를 렌트하는데 사용되는 게임 내 화폐입니다. 주의! 복수의 패키지를 구매하실 경우, 각각의 패키지가 제공하는 코인이 중복되어 여러분의 계정에 지급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