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zy Grove: New Neighbears
당신의 전설적인 스카우트 업적에 대한 소문이 영혼 세계에 퍼졌습니다... 그 말은 즉 당신의 도움을 필요로 하는 유령들이 더 있다는 거죠. "새로운 곰이웃들 DLC"는 4명의 새로운 유령 곰들을 추가합니다. 각각의 곰들은 자신들만의 긴 이야기를 가지고 있으며, 퀘스트 요청 간격이 길지 않습니다. 코지 그로브 본편의 곰들에게 안식을 찾아주고, 멀리서 온 특별한 방문객들을 해금하세요! 새로운 곰이웃들 DLC의 다른 특징들: - 새로운 곤충 분류인 나비가 등장합니다. 봄과 여름에 잡고 수집할 수 있습니다. - 특별한 신규 복장. DLC 구매 직후 자동으로 지급됩니다. - 게임의 사운드트랙에 신규 음악이 추가됩니다. - 보너스: 약간의 추가 옷장 공간이 무료로 제공됩니다. 구매로 저희를 지원해 주시는 것에 대한 추가적인 "고마워요"의 표시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