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king Simulator: Cooking with Food Network DLC
다양한 푸드 네트워크 TV 쇼에서 영감을 받아 새롭게 선보이는 레시피와 함께 신규 추가된 콘테스트 모드를 플레이하세요. 흥미진진한 요리 모험을 떠나거나, 나만의 속도로 요리하며 한층 여유로운 체험을 즐겨보세요. 새로운 모드에서는 챌린지를 커스텀 설정하고, 평범한 주방을 전문적인 TV 스튜디오로 바꿀 수 있습니다! 새로운 콘테스트 모드 정해진 시간 내에 주문을 하나씩 완료하고 최대한 높은 점수를 기록하는 데 도전해보세요. 맛있는 요리를 최대한 많이 서빙하고 추가 챌린지를 달성해 엑스트라 포인트를 받으세요! 챌린지 조건을 커스텀 구성할 수도 있습니다. 30종의 새로운 레시피 전부 다양한 푸드 네트워크 TV 쇼에서 준비한 실제 요리를 바탕으로 합니다 새로운 요리 재료 15종 새로운 주방 환경 평범한 주방 테마를 전문적인 TV 스튜디오로 바꿔보세요! 장식, 카메라, 그리고 조명까지!